이메일 게재 속도를 향상시키는 한 가지 빠른 방법은 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SPF (발신자 정책 프레임워크) 및 D김 (Domain Keys Identified Mail) 을 DNS 설정으로 복사합니다. DNS 항목 외에도 Marketo에서 귀하를 대신하여 이메일을 보내도록 승인했음을 수신자에게 알려 줍니다. 이 변경 사항이 없으면 이메일이 도메인에서 주소가 지정되었지만 Marketo 도메인이 있는 IP 주소에서 전송되었기 때문에 이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.
네트워크 관리자가 DNS 레코드에서 이 변경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.
SPF 설정
도메인에 SPF 레코드가 없는 경우
네트워크 관리자에게 DNS 항목에 다음 줄을 추가하도록 요청하십시오. 바꾸기 [도메인] (예: 웹 사이트의 기본 도메인) "company.com") 및 [corpIp] 회사 이메일 서버의 IP 주소(예: "255.255.255.255"). Marketo을 통해 여러 도메인에서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각 도메인(한 줄)에 추가해야 합니다.
[domain] IN TXT v=spf1 mx ip4:[corpIP] include:mktomail.com ~all
도메인에 SPF 레코드가 있는 경우
DNS 항목에 이미 SPF 레코드가 있는 경우 다음을 추가합니다.
include:mktomail.com
DKIM 설정
DKIM이란? DKIM을 설정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DKIM은 이메일 수신자가 이메일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보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하는 인증 프로토콜입니다. DKIM을 사용하면 수신자는 메시지가 위조가 아니라고 확신할 수 있으므로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을 배달하는 기능이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DKIM은 어떻게 작동합니까?
DNS 레코드에서 공개 키를 설정하고 관리 섹션(A)에서 전송 도메인을 활성화하면 보내는 메시지에 대해 사용자 지정 DKIM 서명을 켭니다. 이 서명에는 보내는 각 이메일(B)과 함께 암호화된 디지털 서명이 포함됩니다. 수신자는 전송 도메인의 DNS©에서 "공개 키"를 조회하여 디지털 서명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. 이메일의 키가 DNS 레코드의 키와 일치하는 경우 수신 메일 서버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보낸 이메일 Marketo을 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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